본문 바로가기
Daily-Life/맛집, 카페 이야기

[포항 카페] 포인트 POINT - 바닷가 오션뷰 카페 추천

by 스트벨 2020. 2. 28.
반응형

포항의 오션뷰 카페 포인트 POINT

 

 

포항 오션뷰 카페 포인트

안녕하세요

스트벨입니다

 

포항에서 바닷가에서 뷰가 예쁜 카페 오션뷰가 있다고 포항 친구들이

소개해줘서, 직접 가봤어요.

 

가보니깐 정말 풍경이 이쁘고 카페도 이뻐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포인트 POINT 소개

포인트 가는길

 

겨울 바다를 보기 위해서 포항에 놀러 갔어요

 

그러다 구룡포 어촌마을 바다 위에 덩그러니 혼자 있는 카페

 

포인트(Point)를 발견했어요

 

사진과 같이 바다 위에 포인트 건물 한 개밖에 없어서 광활한 바다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포인트 정문

 

다리를 건너면 이렇게 건너면 포인트가 나와요

 

저희가 평일에 갔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내부와 외부 2층에 있었어요

 

 

 

포인트 내부 인테리어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 인테리어를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안에는 흰색 페인트칠에 가구들은 원목가구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하고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좌)카페라테 (우)큐브라테

 

메뉴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기본적인 커피음료부터 아인슈페너, 각종 과일, 차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카페라테와 큐브라테를 시켰어요

 

전 특히 큐브라테가 좋았는데, 큼직한 커피얼음과 신선한 우유 그리고 달콤한 시럽으로 한 세트로 준비해주셔서 맛도 좋고 보기도 이뻤어요

 

 

창문 밖 배경

 

 

카페 창문 밖으로 바다가 보여서 바다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밖에 나가셔서 둑에 앉아서 바람을 즐기면서 커피를 마셨고요

 

 

포인트 사진

 

나중에 코로나19가 해결되면 꼭 다시 가서 밖에서 커피를 마셔보고 싶네요

 

그때 다시 한번 메뉴판부터 여러 가지 찍어서 또 올릴게요

 

 

 

 

 

 

 

포인트 POINT 위치

 

 

 

 

 

카페 포인트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일출로90번길 36-10

매일 10:00 ~ 22: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ointcoffee_/

 

 

관련글

1. 경주 불국사와 주상절리도 구경하세요~ 

 

 
 

 

처음 하는 맛집 및 카페 포스팅이라서 아직 부족하지만, 계속 노력할거에요

 

앞으로도 여행하면서 많은 사진을 찍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요

 

 

 

제 정보가 도움이 됐거나 마음에 드시면 하트와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